자주하는 질문

 > 고객상담 > 자주하는 질문

부적 꿈, 악몽, 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60회 작성일 20-02-10 16:14

본문

꿈이란 수면 중에 뇌의 활동으로 일어나는 일련의 시각적 현상으로 평소 생각했든 것이나 과거의 경험 혹은 영화, 서적, 메스컴등으로 얻은 지식등이 꿈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깨어난 후에도 기억되고 회상되는 것을 말합니다. 


기분 좋은 꿈을 꾸고 난 후에는 잠깐 생각했다가 쉽게 잊혀지고 문제가 되지않지만 기분 나쁜 꿈이나 악몽을 꾸었을 때에는 쉽게 잊지 못하고 자꾸 생각하게 되며 또 나쁜 쪽으로 해석이 되고 나쁜 쪽으로 마음이 가기 쉬워 방금 꾼 꿈으로 인하여 불안해 지고 두려움을 갖게 되어 이것이 문제가 됩니다. 


소설이나 드라마 같은 곳에서는 꿈의 해석대로 척척 잘 맞지만 실제 보통사람의 대부분의 꿈은 잘 맞지 않으며 잘 맞는 것처럼 생각되는 것은 어쩌다 꾼 꿈이 맞을 때만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 하므로 전부 맞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실제로 맞는 것은 극소수로 우연의 일치에 지나지 않습니다. 

 

예지몽이라고 하여 전생이나 현생에 수행을 많이하여 식이 많은 사람이나 무속인등 일부의 사람은 꿈이 잘 맞는 경우도 있지만 이것이 잘 맞다고 좋게만 생각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아무리 꿈이 잘 맞는 사람도 가끔 틀릴때가 있으므로 이런 경우 한번이라도 해몽이 맞지않은면 크게 실망하게 됩니다.


이와같이 꿈에 대하여 궁금하게 생각되어 한번 해몽을 받아보면 꿈을 꿀 때마다 해석해보고 싶어지므로 꿈을 해석하려고 하지말고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꿈보다 해몽이 낫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꿈은 꿈일뿐 좋은꿈 나쁜꿈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므로 꿈에 별다른 뜻을 찾으려 하지말고 악몽을 꾸었다고 무서워하거나 두려워 할 필요가 없으며 마음을 평화롭게 하면 이런 악몽도 저절로 사라집니다. 


만약 악몽으로 불안하고 두려우면 그 방책으로 집앞에 소금 한줌을 뿌리면 됩니다.

top